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

사이트맵 닫기

본문

치매극복선도단체

HOME 나눔 치매극복선도단체 프린트하기

치매극복선도중학교

서울

전체
치매극복선도단체 관한 표이며. 로고, 단체명, 설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천중학교

안천중학교
본  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치매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해  바르게  알고
치매  환자들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는  기억친구가  되도록  활동

동북중학교

동북중학교
저희  동북중학교는  '사랑,  성실,  봉사를  실천하여  평화와  인권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게  한다.'는  학교  교육목표를  바탕으로  치매바로알기  교육에  참여  및  지역사회에서  청소년  치
매파트너즈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늘푸름학교

늘푸름학교
본교는  1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문해교육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학습자의  대부분인  고령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치매발생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년  학습자를  상대로  치매검사  및  치매예방  교육을  실시하여  치매  발생  및  대상자  조기  발견  등  치매  예방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정원여자중학교

정원여자중학교
정원여자중학교는  2019년부터  치매관련  교육  제공에  동참하여,  치매환자가  살아가기  좋은  지역사회  조성에  도움을  주었음.  이에  치매극복선도학교로  지정함.

수송중학교

수송중학교
수송중학교는  전교생과  교직원이  치매바로알기  및  기억친구  교육에  참여하고  치매인식개선  활동에  적극  동참하였기에  치매극복선도학교로  지정함.

한울중학교

한울중학교
치매  이해하기  및  치매  파트너  교육  실시
치매예방법에  관한  교육  실시
흡연,  음주  예방  교육  실시

장안중학교

장안중학교
장안중학교는  교직원  및  전교생이  치매파트너  양성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치매  친화적  사회를  조성하는데  동참하여  치매극복  선도학교로  지정함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1967년  개교한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는  전교생과  교직원이  치매바로알기  및  기억친구  교육에  참여하고,  치매인식개선  활동에  적극  동참하였기에  치매극복선도학교로  지정함.

문일중학교

문일중학교
문일중학교는  학생들과  교직원이  치매  교육에  참여하고  치매  인식개선에  앞장섰기에  치매극복선도학교로  지정함.

오류중학교

오류중학교
꿈과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배움터 오류중학교는 전교생과 교직원이 치매바로알기 교육에 참여하고 치매인식개선 활동에 적극 동참하였기에 치매극복선도학교로 지정함.]

동도중학교

동도중학교
동도중학교는 학생들과 교직원이 서울시 천만시민 기억친구가 되는 치매파트너교육을 받았으며 2015년부터 지역사회 노인을 대상으로 꾸준히 지역사회 돌봄 제공자로서 특색 있는 동아리활동을 진행하고 있음.

가산중학교

가산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8-1-5-34-244호로 지정됨

장위중학교

장위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8-1-5-29-221호로 지정됨

성신여자중학교

성신여자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8-1-5-25-200호로 지정됨

청담중학교

청담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8-1-5-15-122호로 지정됨

광희중학교

광희중학교
믿음과 감동으로 꿈을 키우는 행복한 광희중학교는 전교생과 교직원이 천만시민 기억친구 교육을 이수하고, 서울시 천만시민 기억친구가 되어 치매극복선도학교로 지정함

성수중학교

성수중학교
즐겁게 배우고 부지런히 일하며 씩씩하게 자라는 인재를 키우는 성수중학교는 ?전교생과 교직원이 치매의 이해 및 천만시민 기억친구(치매파트너) 교육을 이수하고, 서울시 천만시민 기억친구가 되어 치매극복 선도학교로 지정함.

구로중학교

구로중학교
구로중학교는 전교생과 교직원이 치매바로알기 교육을 받고, 치매인식개선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였기에 서울광역치매센터에서 치매극복 선도학교로 지정함.

세일중학교

세일중학교
세일중학교는 학생들과 교직원이 치매 교육에 참여하고 치매 인식개선에 앞장섰기에 치매극복선도학교로 지정함.

월곡중학교

월곡중학교
서울특별시 성북구 상월곡동에 있는 공립중학교이다. 1986년 1월 29일 월곡중학교로 설립 인가 되었으며, 1986년 3월 4일 개교하였다. 1989년 2월 14일 제 1회 졸업식을 통해 557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다. 1996년 11월 15일 강원도 주문진중학교와 자매결연을 맺었으며, 1999년 7월 2일 여수종고중학교와 자매결연을 맺었고, 2000년 8월 13일 중국 길림성 공주령시 조선족학교와 자매결연을 맺었다. 2001년 12월 29일 교육과정 운영 우수교 표창을 받았고, 2004년 12월 27일 학교경영 우수 교육감 표창을 받았다. 교훈은 ‘성실, 창조, 협동’이며, 교목은 은행나무, 교화는 개나리이다. 3학년 27학급으로 편성된 남녀공학이다. 계발활동으로 농구부, 도서부, 등산반, 마술반, 디지털 카메라반, 발명반, 방송부, 보건반, 비디오감상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행동하는 양심, 수호천사, 수화반, 클린월곡 등의 봉사동아리가 활동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상월곡동 35-1에 있다.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7-1-5-3-30호로 지정됨

대원국제중학교

대원국제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7-1-5-4-42호로 지정됨

강북중학교

강북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7-1-5-7-50호로 지정됨

문성중학교

문성중학교
문성중학교는 1990년 개교하여 지금까지 선생님들의 사랑과 격려 속에서 착하고 예의바른 학생들이 꿈을 찾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성장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문성중학교는 전교생과 교직원이 치매예방교육에 참여하고 치매극복선도학교로 지정 신청합니다.

중화중학교

중화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7-1-5-14-85호로 지정됨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7-2-5-21-157호로 지정됨

국사봉중학교

국사봉중학교
치매극복선도학교 제17-1-5-31-211호로 지정됨

문자해독 프로그램 학력인정 중학과정 서현학교

문자해독 프로그램 학력인정 중학과정 서현학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