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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제안

치매환자 및 가족, 일반 국민들의 치매로 인한 불편사항이나 요구사항, 치매제도에 관한 건의 등을 보건복지부에 보고함으로써 국민들이 원하는 국가치매관리사업을 효율적으로 계획, 시행할 수 있도록 창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정책제안 내용
  • 치매로 인한 불편사항이나 요구사항 청취, 보건복지부 정책제안
  • 치매제도에 대한 불편사항, 개선사항, 민원사례 발굴 등
    ※ 국가치매관리 사업 MOT(접점지역) 창구 역할

전국 치매관련기관 ARS ‘하나로’ 서비스

‘하나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전국 치매관련기관에 대하여 근무시간 이외 야간(18:00~익일 9:00) 및 공휴일에 치매상담전화(☎1899-9988)로 착신하여 관련기관으로 걸려오는 민원 전화업무를 처리하는 등 국가치매관리사업의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현재 어떤 기관이 이용하나요?
  • 전국 광역치매센터, 자치구 치매지원(상담)센터 등
어떻게 신청하나요?
  • 팩스 또는 이메일, 전화(문의 : ☏1899-9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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