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

사이트맵 닫기

본문

치매극복선도단체

HOME 나눔 치매극복선도단체 프린트하기

치매극복선도대학

전북

전체
치매극복선도단체 관한 표이며. 로고, 단체명, 설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군장대학교

군장대학교
1994년  설립된  군장대학교는  치매정규교육과정을  편성하여  치매의  올바른  인식을  바탕으로  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치매  관련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였기에  치매극복  선도대학으로  
지정되었다.

예수대학교

예수대학교
1950년  설립된  예수대학교는  인간  존중과  치매  친화적  사회를  구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전주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와  협력하여  치매파트너  교육에  참여하고,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개선  및  치매예방
을  위한  각종  활동과  행사에  협조하여  전라북도  치매극복  선도대학으로  지정되었다.

군산간호대학교

군산간호대학교
1951년 설립된 군산간호대학교는 전공과정 내 치매교육과정을 편성하고 군산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와 협력하여 치매친화적인 사회문화 조성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했기에 전라북도 제4호 치매극복 선도대학으로 지정되었다.

원광대학교 의과대학

원광대학교 의과대학
1981년 설립된 원광대학교 의과대학은 전공과목 내 치매교육 과정을 편성하고 치매 친화적 사회문화 조성을 위한 자원봉사 및 치매인식개선과 치매극복 활동에 적극 동참했기에 전라북도 제3호 치매극복 선도대학으로 지정되었다.

호원대학교 보건복지대학

호원대학교 보건복지대학
1977년 설립된 호원대학교는 전공과목 내 치매교육 과정을 편성하고 재학생 및 교직원이 치매파트너 교육에 참여하였기에 전라북도 제2호 치매극복 선도대학으로 지정되었다. 또한 간호학과?물리치료학과?작업치료학과에서 전라북도광역치매센터와 군산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에서 운영하는 도시형 치매안심마을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치매환자와 가족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치매파트너로서 활동하고 있다.

전북대학교 간호대학

전북대학교 간호대학
1942년 설립된 전북대학교 간호대학은 전공과정 내 치매교육과정을 편성하여 재학생 및 교직원이 치매파트너 교육에 참여하고 치매 친화적 사회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에 적극 동참했기에 전라북도 제1호 치매극복 선도대학으로 지정되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