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

사이트맵 닫기

본문

공지사항

HOME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하기

공지사항 상세 관한 표이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0년 치매안심센터 및 광역치매센터 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작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12-10 조회 3707
첨부파일

 2020 치매안심센터 및 광역치매센터

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작 안내

 

  2020년 처음 실시된 이번 경진대회는 지역 특성에 맞는 치매관리 사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광역치매센터와 치매안심센터에서 수행하는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전국에 공유 · 확산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광역치매센터 3개 부문 15개소, 치매안심센터 6개 부문 180개소가 참여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하여 2차례의 서면심사로 진행하였습니다.

 

  최우수상은 충청북도, 경기도, 인천의 3개 광역치매센터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서울 강서구, 전남 나주시, 세종시, 경남 고성군, 경북 포항시 남구의 6개 치매안심센터가 수상하였으며, 우수상은 서울 강동구, 경기 양평군, 서울 광진구, 부산 사하구, 서울 성동구, 서울 노원구의 6개 치매안심센터가, 장려상은 충북 단양군, 경기 남양주시 남양주, 경기 안양시 만안구, 경기 안성시, 충북 음성군, 제주 서귀포시 서귀포의 6개 치매안심센터가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경진대회에 출품된 우수사례들을 모아 사례집을 제작 · 배포하여 다른 광역치매센터 및 치매안심센터에서 사업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내년에도 진행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중앙치매센터_우수사례경진대회수상작(수정).jpg

dddd

 

 

 

 

목록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