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

사이트맵 닫기

본문

공지사항

HOME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하기

공지사항 상세 관한 표이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7 중앙치매센터 연차보고서 발간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2-06 조회 7180
첨부파일

2017 중앙치매센터 연차보고서.pdf

2017 중앙치매센터 연차보고서 발간

 

* 첨부파일: 2017 중앙치매센터 연차보고서

 

지난 2017년은 정부의 '치매국가책임제' 선포로 인해 '치매로부터 자유로운 나라'에 대한 많은 이들의 희망과 기대가 가득했던 한 해였습니다. <2017 중앙치매센터 연차보고서>에는 2017 치매현황, 전국 치매안심센터 개소, 장기요양서비스 확충, 치매 의료비 및 요양비 부담 대폭 완화 등 치매국가책임제 소식을 포함한 10가지 주요 치매뉴스, 전국 17개 광역치매센터 주요 사업을 비롯한 중앙치매센터의 주요 사업 보고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치매는지금.jpg


「치매는 지금」에서는 2017년 대한민국 치매 현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치매뉴스.jpg

「치매 뉴스」에서는 중앙치매센터가 선정한 10대 주요 치매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치매포커스.jpg

 

 

 

「치매포커스」에서는 17개 전국 광역치매센터의 주요 사업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치매칼럼.jpg

 

「치매칼럼」에서는 각계각층이 참여한 치매에 대한 다양한 시선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중치사업.jpg

 

 

「사업보고」에서 2017 중앙치매센터가 운영한 사업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저희 중앙치매센터는 치매국가책임제의 원년(元年)인 2018년에도 '치매가 있어도 불편하지 않은 대한민국, 치매로부터 가장 먼저 자유로워지는 대한민국'의 실현을 위한 희망의 씨앗을 계속해서 심어 나가겠습니다. 치매환자와 가족, 치매파트너, 치매서비스 관계자, 그리고 치매환자와 함께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고 있는 국민 여러분도 함께 이 여정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치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목록


CLOSE